티스토리 뷰

용인 기흥에는 숲과 산이 많아서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떼레노시떼'는 그러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자주 가는 카페 중 하나입니다. 평온한 분위기에 커피와 맛있는 빵으로 휴식을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떼레노시떼 위치

  •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단지로 81-2 1층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오후 10:00
  • 테이크 아웃은 가능, 배달은 불가

 

 

 

 

명시된 주소로 가게 되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카페 건물을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카페 입구에 한 곳, 카페 아래쪽에도 한 곳이 있기에 주차로 인한 불편함은 없으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떼레노시떼-카페-입구
떼레노시떼-카페-입구

 

 

넓은-주차장을-보유한-떼레노시떼
주차장

 

 

그리고 카페 길 건너 맞은편에는 떼레노시떼 클래식 점이 있습니다. 마당이 있는 개인 가정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든 듯한 느낌인데, 저는 방문해보진 못했지만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클래식 점으로 가셔서 휴식을 즐기는 것도 색다른 매력일 것 같습니다.

 

 

클래식점-입구-안내-간판클래식점-카페-입구-및-전경
떼레노시떼-클래식점

 

 

내부 인테리어 및 뷰

떼레노시떼 본관은 2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바깥 노천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에어컨을 맞이할 수 있는 실내, 무더운 여름이 아니거나 저녁에 방문을 하셨다면 야외 좌석에서 시원한 산바람을 맞으며 커피를 즐기시기에 제격인 곳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따가운 햇살 때문에 너무나 더웠기에 실내에 머물렀습니다.

 

[1층 인테리어 및 뷰]

2층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메인 주문을 할 수 있는 곳은 1층입니다. 카페로 들어가시게 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주문하는 곳과 함께 메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커피는 고소하고 다크 한 풍미의 클래식과 산뜻하고 가벼운 풍미의 스페셜 원두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저는 다크 한 느낌을 좋아해서 클래식 원두를 주로 시킵니다.

 

 

1층-주문하는-곳음료-메뉴
1층-주문하는-곳

 

주문 카운터 맞은편에는 다채로운 빵과 샐러드, 샌드위치 등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소금빵을 먹는데, 이번에는 다른 색다른 빵을 주문해서 먹었네요.

 

 

진열대에-가득메워진-빵들샐러드와-샌드위치
빵-진열대

 

 

빵 진열대 뒤편에는 아래 사진과 같이 커다란 대형 테이블 석이 위치해 있으며, 카페 내부 속으로 들어가면 기본 4인 테이블이 많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와 함께 제가 앉은 곳을 소개해드릴 테지만 개인적으로는 1층 통유리 앞 공간이 가장 뷰도 좋고 시원한 자리지 않나 생각됩니다. 저는 1층을 선호한답니다.

 

 

1층-내부-인테리어-및-단체-테이블석
1층-내부-인테리어

 

 

[2층 인테리어 및 뷰]

아마도 대다수의 분들은 가장 선호하는 공간으로 2층을 선택하실 것 같습니다. 약간 프라이빗한 공간감을 주면서 바깥 풍경도 좋아서 선호도가 높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카페가 오픈하자마자 찾아갔기에 손님이 없었지만, 이후 손님들로 가득 메워졌었습니다.

 

떼레노시떼 카페는 2층으로 올라가시는 곳이 좌우측으로 총 두 군데가 있는데, 약간의 디테일한 분위기만 차이가 날 뿐 두 곳 모두 매력적인 공간으로 느껴집니다. 아래 사진을 참조하시어 더 선호하시는 곳으로 자리를 선점하시면 되겠습니다.

 

 

2층-좌측-테이블-배치-모습2층-좌측-프라이빗-공간
2층-좌측-인테리어

 

 

2층-우측2층-우측-창가뷰
2층-우측-인테리어

 

 

[야외 공간]

떼레노시떼는 야외 공간도 아래 사진과 같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좌석은 캐노피로 햇빛을 막아주고 있으며, 미니 전망대도 구성되어 있기에 자연 속 풍경을 조금이나마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기에도 좋은 공간이 되겠네요!

 

 

케노피가-있는-카페-쪽-야외-좌석야외-좌석-및-미니-전망대
야외-공간

 

 

떼레노시떼 방문 솔직 후기

저는 주로 커피와 함께 간단한 빵을 맛보고 오는데, 이번에 방문했을 때는 모카쫀득이를 먹었습니다. 찹쌀떡으로 만들어진 빵이기에 달콤하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좋았고, 몸에 좋은 크랜베리와 호두가 곁들여져 있어서 아메리카노와 먹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평온하고 쾌적한 카페를 주변에서 추천해 달라고 하시면 저는 여기 떼레노시떼를 우선적으로 추천드릴 것 같습니다.

 

 

1층-테이블-위에-올려진-아이스-아메리카노와-모카쫀득이
아이스-아메리카노와-모카쫀득이

 

[분위기]

  • 완벽한 산과 숲 속은 아니지만 카페 주변으로 나무들이 울 거저 있어서 평온한 분위기를 충분히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 대형 카페이기에 평일에는 자리에 상관없이 여유 있게 즐길 수 있는 그런 곳. 그러나 주말 및 휴일에는 치열한 자리 전쟁이 예상됩니다.

 

[음식 솔직 후기]

  • 커피는 우리가 아는 그 흔한 맛. 다크함보다는 다소 조금은 아쉬운 느낌이 있네요.
  • 이번에 접한 모카쫀득이는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방문했을 때 한 번 더 주문할 것 같습니다.
  • 브런치 메뉴가 없는 것이 유일한 아쉬움입니다.
  • 위치에서 오는 다소 비싼 듯한 느낌을 주는 가격대!

 

[교통 및 주변 환경]

  • 오시는 길이 협소하고 1차선이기에 운전이 미숙한 분이시라면 조금은 힘든 여정이 예상됩니다.
  • 주변에 코리아퍼블릭 CC가 있어서인지 골프 전후로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외제차가 주차장에 즐비한 곳
  • 용인 기흥에는 떼레노시떼와 같은 대형 카페와 함께 롯데 아웃렛, 이케아 및 리빙플라자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가족과 함께 오시기에도 좋은 곳이라 생각됩니다.

 

 

이상 평온한 분위기로 휴식과 함께 주변에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용인 기흥 대형 카페 떼레노시떼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에 일절 위탁받거나 그 어떠한 것도 제공받지 않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비슷한 분위기의 주변 카페 추천

 

[동탄 카페, 브런치 맛집] 카페인중리: 숲이 주는 포근함에 힐링하기 좋은 카페 추천

평소에 한 번씩 머리가 복잡할 때나 뭔가 일상의 힐링이 필요한 날일 때 가끔씩 찾아가서 삶의 위안을 받아오는 카페가 있어 소개하고자 한다. 도심 속에서 잠깐 벗어나 숲이 주는 포근함과 따

alwayswithyou.tistory.com

 

 

 

[동탄 호수 공원 카페] 호수공원 루나쇼 뷰가 일품인 라크 드 미엘(LAC DE MIEL)

동탄 2 신도시의 랜드마크라고 하면 단연 동탄 호수 공원을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이곳 호수 공원의 루나쇼가 단연 일품인데, 루나쇼를 동탄 호수 공원 위에서가 아닌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

alwayswithyou.tistory.com